여행데스크
따릉따릉 자전거와 함께 달리는 '서울 가을 길'
서울시설공단이 서울시 공공 자전거 '따릉이'를 활용한 '매력 따릉이길' 20개를 소개했다. 이번 코스는 올해 5월~8월까지 시민들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것으로,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최다 득표를 기록한 코스는 '따릉이와 함께 하는 한강 야경 여행 코스'로, 총 13㎞ 구간을 커버하며 뚝섬 유원지에서 시작해 동호대교, 반포대교, 노들섬 등을 지나며 한강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코스는 616표를 얻어 가장 많은 지지를 받았다.
최다 득표를 기록한 코스는 '따릉이와 함께 하는 한강 야경 여행 코스'로, 총 13㎞ 구간을 커버하며 뚝섬 유원지에서 시작해 동호대교, 반포대교, 노들섬 등을 지나며 한강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코스는 616표를 얻어 가장 많은 지지를 받았다.
593표로 '한강 따라 자전거 공원 따릉따릉' 코스가 차지했다. 이 경로는 총 9㎞로 노들역을 출발해 여의도 수변광장, 샛강 생태공원, 양화 한강공원의 자전거 도로를 이동하며 한강을 따라 자전거를 탈 수 있다.
502표를 차지한 '초록이 깃든 길'은 올림픽공원에서 출발해 성내천, 잠실한강공원 등을 지나는 4㎞ 경로이다. 이 코스는 강동구와 송파구의 특색 있는 랜드마크를 지나며 자연과 도시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492표에 선정된 '마포대교를 건너며 느끼는 여의도와 한강'은 서강 나루공원에서 출발해 마포대교와 여의도공원 등을 지나며 총 4㎞ 구간을 커버한다.
416표를 획득한 '힐링 출퇴근길 따릉이길'은 안양천에서 출발해 안양천 생태초 화원, 광명교 지하차도를 지나며 총 6㎞ 구간을 자전거로 이동할 수 있다.
410표를 차지한 '야경이 아름다운 따릉이 퇴근길'은 압구정 나들목을 시작으로 반포한강공원, 노들섬, 여의도한강공원을 지나는 총 13㎞ 구간이 선정됐다.
서울시설공단은 향후에도 시민들이 서울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경로와 코스 정보는 서울 따릉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