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스포츠
'캡틴 박지성'이 돌아왔다..게임보다 더 즐거운 '넥슨 아이콘 매치'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넥슨 아이콘 매치' 친선 경기에서 전세계 축구 전설들이 모였다.
경기는 공격수 팀 'FC스피어'와 수비수 팀 '실드유나이티드'가 맞붙는 11대11 매치로, 전 세계 축구 레전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목을 받았다. FC스피어는 감독 티에리 앙리와 코치 박지성, 카카·피구·셰우첸코·히바우두·안정환·이천수·김병지·에당 아자르· 드로그바·델 피에로 등 전설적인 공격수들이 출전했으며, 실드유나이티드는 감독으로는 파비오 칸나바로·코치로는 이영표가 나섰고, 리오 퍼디난드·네마냐 비디치·에드윈 반 데사르·야야 투레·카를레스 푸욜·히카르도 카르발류·김남일·박주호 등 세계적인 수비수들이 라인업에 참여했다.
특히 경기에서 무릎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웠던 박지성이 등장해 관중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박지성은 경기 중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관중을 열광시켰다.
한편 박지성이 프로로 데뷔했던 J리그 '교토 상가' 유니폼을 입은 한 팬이 그의 활약에 감동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박지성은 교토 상가에서 뛰던 2002년 덴노배 결승전에서 계약이 만료되었지만 무보수로 출전해 팀의 역전승을 이끌며 구단 역사에 남는 순간을 만든 바 있다.
비록 경기장에 나선 시간은 단 5분에 불과했지만, 박지성은 6명의 발롱도르 수상자들과 함께한 '아이콘 매치'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