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스포츠
'국민 유격수' 겐다, 불륜 인정..아내는 '국민 아이돌' 에토 미사
일본 프로야구 최고의 유격수로 꼽히는 겐다 소스케가 불륜 스캔들에 휩싸였다. 그의 아내는 국민 아이돌 그룹 출신 에토 미사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일본 열도가 발칵 뒤집혔다.
25일 일본 폭로 전문 매체 '분슌'은 겐다가 도쿄 긴자의 한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A씨와 1년 넘게 불륜 관계를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분슌은 겐다가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했다는 내용도 함께 전했다.
25일 일본 폭로 전문 매체 '분슌'은 겐다가 도쿄 긴자의 한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A씨와 1년 넘게 불륜 관계를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분슌은 겐다가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했다는 내용도 함께 전했다.
겐다는 2021년 도쿄 올림픽과 2023년 WBC에 일본 대표팀으로 출전해 우승을 이끈 스타 플레이어다.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불륜 스캔들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됐다.
특히 그의 아내 에토 미사가 일본 국민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출신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충격은 더욱 크다. 두 사람은 2019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해왔다.
일부 팬들은 과거 에토 미사가 겐다의 후배 아내에게 악성 메시지 테러를 당했던 사건을 언급하며 분노하고 있다. 당시 임신 중이었던 에토 미사는 남편을 위해 직접 대응을 자제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겐다의 불륜 스캔들은 과거 비슷한 사건으로 은퇴한 또 다른 스타 유격수 사카모토 하야토를 떠올리게 한다. 사카모토 역시 불륜으로 물의를 빚고 대표팀에서 하차한 바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