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스포츠
'국민 유격수' 겐다, 불륜 인정..아내는 '국민 아이돌' 에토 미사
일본 프로야구 최고의 유격수로 꼽히는 겐다 소스케가 불륜 스캔들에 휩싸였다. 그의 아내는 국민 아이돌 그룹 출신 에토 미사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일본 열도가 발칵 뒤집혔다.
25일 일본 폭로 전문 매체 '분슌'은 겐다가 도쿄 긴자의 한 고급 클럽에서 일하는 호스티스 A씨와 1년 넘게 불륜 관계를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분슌은 겐다가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했다는 내용도 함께 전했다.
겐다는 2021년 도쿄 올림픽과 2023년 WBC에 일본 대표팀으로 출전해 우승을 이끈 스타 플레이어다.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불륜 스캔들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됐다.
특히 그의 아내 에토 미사가 일본 국민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출신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충격은 더욱 크다. 두 사람은 2019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여러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해왔다.
일부 팬들은 과거 에토 미사가 겐다의 후배 아내에게 악성 메시지 테러를 당했던 사건을 언급하며 분노하고 있다. 당시 임신 중이었던 에토 미사는 남편을 위해 직접 대응을 자제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겐다의 불륜 스캔들은 과거 비슷한 사건으로 은퇴한 또 다른 스타 유격수 사카모토 하야토를 떠올리게 한다. 사카모토 역시 불륜으로 물의를 빚고 대표팀에서 하차한 바 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