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경제
시어머니도 감쪽같이 속는다! '냉부해2' 정호영 셰프의 '명절 전 세트' 등장
NS홈쇼핑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15일 오후 5시 15분,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의 인기 셰프 정호영이 직접 선보이는 '만능3종 세트'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정호영 셰프가 직접 출연해 상품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단순히 전을 부치는 방법뿐만 아니라, 이 재료들을 활용한 다양한 응용 요리법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5만9천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도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정호영 셰프의 만능3종 세트'는 전통 차례상의 핵심 메뉴인 전(煎)을 위한 특별 기획 상품이다. 명절 음식 준비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정호영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세트는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홍두깨살 육전용 고기(250g) 4팩,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손질된 새우(140g) 4팩, 그리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동태포(200g) 2팩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든 재료가 개별 소포장되어 있어 필요한 양만큼 해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성이다. 전통적으로 명절 음식 준비에서 가장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는 것이 바로 재료 손질인데, 이 세트는 그 번거로움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손질된 재료에 계란물만 입혀 부치면 되는 간단한 과정으로 전문가급 맛의 전을 완성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정호영 셰프가 직접 출연해 상품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단순히 전을 부치는 방법뿐만 아니라, 이 재료들을 활용한 다양한 응용 요리법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5만9천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도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다.
NS홈쇼핑 TV식품팀의 황경미 차장은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정성 가득한 명절 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정호영 셰프의 전문성과 NS홈쇼핑의 품질 관리가 만나 탄생한 이번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매우 시의적절한 기획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1인 가구의 증가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간편하면서도 품격 있는 명절 음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부합하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