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데스크
'대게값' 공포 울린다면? 무한리필 열차 타고 울진으로
매서운 겨울 추위에도 미식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울진대게축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kg당 8만원을 훌쩍 뛰어넘는 '금값 대게'는 쉽사리 지갑을 열기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단순히 먹거리 축제에서 그치지 않고 울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
이런 고민을 하는 이들을 위해 코레일관광개발이 '홍게 무한리필'이라는 매력적인 카드를 꺼내 들었다. 바로 2월 28일 단 하루 운행하는 '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특별 열차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 특별 열차는 수도권은 물론 부산, 기장, 울산, 경주 등 경상권 주요 역에서 출발하여 울진대게축제 현장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울진대게축제의 꽃인 대게 낚시, 박진감 넘치는 경매 현장 참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붉은대게(홍게) 무한리필' 혜택이다. 살인적인 가격으로 악명 높은 대게 대신, 맛 좋은 홍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가격 부담 없이 풍성한 대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단순히 먹거리 축제에서 그치지 않고 울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도 준비되어 있다.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숙박하며 싱그러운 피톤치드를 만끽하는 '동해 바다숲 맑은 여행' 상품은 숲 치유, 명상, DIY 클래스 등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따끈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백암온천, 덕구온천, 푸른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왕피천 케이블카 등 울진의 대표 관광 명소들을 둘러보는 코스도 선택 가능하다.
열차비, 관광지 입장료, 숙박, 일부 식사가 모두 포함된 가격은 1인당 18만 9천원부터 시작한다. '금값 대게' 시세를 생각하면 오히려 저렴하게 느껴지는 가격이다.
코레일관광개발 권백신 대표이사는 "겨울 바다의 낭만과 맛 좋은 대게, 편안한 기차 여행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번 특별 열차 여행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여행 정보 및 예약 방법은 코레일관광개발 여행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