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문화
데이트 앱, 싱글의 삶… 연극 '비기닝', 당신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국 웨스트엔드를 사로잡은 연극 '비기닝'이 오는 3월, 한국 관객들을 처음 만난다.
한국 초연 무대는 연극 '아트', '렁스'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표상아 연출이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이종혁, 유선, 윤현민, 김윤지(NS윤지)라는 탄탄한 배우진이 합류해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연 제작사 수컴퍼니는 연극 '비기닝'을 3월 7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비기닝'은 2017년 영국 햄스테드 극장에서 초연된 후 곧바로 웨스트엔드로 진출, 내셔널 씨어터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사랑과 관계'를 소재로 한 영국 극작가 데이비드 엘드리지의 3부작 중 첫 번째 작품으로, 현시대 싱글들의 삶과 사랑을 현실적이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내 젊은 세대의 공감을 얻었다.
작품은 런던의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마주친 대니와 로라, 두 남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혼 후 단조로운 일상을 보내던 대니와 화려한 경력 뒤에 외로움을 감춘 로라, 서로 다른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데이트 앱으로 만나 관계를 이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한국 초연 무대는 연극 '아트', '렁스'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표상아 연출이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이종혁, 유선, 윤현민, 김윤지(NS윤지)라는 탄탄한 배우진이 합류해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종혁과 윤현민은 이혼 후 삶의 무게에 지친 남자 주인공 '대니' 역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선과 김윤지는 화려한 삶 뒤에 공허함을 가진 '로라' 역을 맡아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기닝'은 데이트 앱, SNS 등으로 관계 맺기에 익숙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갈망하는 현대인들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담아내 3040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