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최신
김흥국, 故 김새론 언급 "실수할 수 있다"... 악플러에 일침 "이제 그만"

김흥국은 "반성하고 용서를 구하고 다시 꿈을 향해 나아가려 최선을 다했는데, 왜 그렇게 미워하고 악의적인 표현을 쏟아내는지 모르겠다"라며 "그런 (악플)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것을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지난 16일 세상을 떠난 아역 배우 출신 故 김새론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어 김흥국은 "저도 마찬가지"라며 자신의 상황을 털어놓았다. 그는 "방송에 복귀해야 하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많은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라고 고백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밝혔다.
김흥국은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다"라며 "하지만 반성하고 용서를 구한다면 다시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호소했다. 그는 대중에게 자신을 향한 비난을 멈추고 다시 한번 기회를 줄 것을 간곡히 요청했다.
김흥국은 그동안 보수 우파 성향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며 여러 집회에 참석해 목소리를 높여왔다. 그는 정치적인 신념을 당당하게 밝혀왔지만, 이로 인해 일부 대중의 부정적인 시선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1월에는 지난해 무면허 운전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번 김흥국의 발언은 연예인들이 겪는 악플의 고통과 그 심각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그의 호소가 대중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그가 다시 방송에 복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