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데스크
조개 잡다 웃음 터진 반려견, 태안 갯벌에서 무슨 일이?

첫 체험은 오는 12일에 시작되며, 참가자들은 안면도의 그림 같은 해변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갯벌을 거닐며 조개를 채집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현장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견생샷’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체험에 필요한 양동이, 호미, 드라이기 등은 현장에서 대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매주 금~일요일 중 지정된 날짜에 진행된다. 이달에는 12일, 13일, 18일, 20일, 26일, 27일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자가 많을 경우 6월까지 연장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반려인은 3일부터 반려동물 여행 플랫폼 ‘반려생활’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9000원이며, 갯벌 체험을 포함한 약 2시간의 일정으로 구성된다.

태안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끝없이 펼쳐진 태안 갯벌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국의 반려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군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 콘텐츠를 강화하고, 태안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병술만 어촌체험마을은 태안의 대표적인 갯벌 체험 명소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태안군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041-670-2691)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안군은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반려인들에게 태안을 매력적인 여행지로 각인시킬 계획이다.
태안군은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하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전국의 반려인들이 태안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